망원동 마사지 추천, 글로벌타이

저도 몇 번 가봤자만 예약 없이 그냥 가서 한 번도 성공해 본 적 없어요. '3시간 후에 이용가능하다' 혹은 '오늘은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지인은 그래서 오픈시간 때 가서 원하는 시간을 예약한 뒤, 볼일 보고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고 하네요. 네이처랜드 스파는 싱가포르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마사지와 스파 센터입니다. 네이처랜드 스파의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곳중에 개인적으로 전 오아시스 스파가 조금더 좋았었는데요. 방콕 시내를 다니다 보면 길거리에서 마사지 광고를많이 보고 호객 하는 분들도 되게 많아요. 여기서 주의할 점을 미리 알려줄테니 놀 때 꼭 참고해서 마사지 받는데 착오가 없도록 하자구.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SPF100 자외선차단을 바르고 놀아야해.

 

사실 굳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이미 한국 사람들에게 유명한 스파 중 한 곳입니다. 일단 시설과 분위기가 좋은 편이라 하드웨어는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만 모든 마사지가 그렇듯 마사지사의 실력에 따라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는 갈릴 수밖에 없는 데 아쉽게도 저의 경우 마사지가 굉장히 약했습니다. 스마트스파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마사지 순서는 머리, 팔, 등, 엉덩이, 허벅지, 다리 순으로 차례대로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줍니다. 중간중간에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니깐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전신마사지 등을 받을 때 이용하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오고 있어서 4시 20분쯤에 방문했고, 어차피 선셋을 못 볼 것 같으니 발마사지 먼저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여행 오기 전 회사 업무에 시달리다가 왔기에 첫날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려고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카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 물어보니 확인 후 바로 답장을 주십니다.

 

마사지를 사랑하는 저자도 많은 검색을 하고 예약을 시도하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주로 위치와 구글 리뷰가 좋은 곳 위주로 연락을 했고 유명하지만 예약이 꽉 차서 못 받은 곳도 있고 당일 마사지를 받지 못하고 이틀 뒤 예약하여 받은 곳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우붓에서 마사지를 받았던 3곳에 대해 리뷰 및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기의 분당 진동 횟수를 의미하는데 강약 조절이 가능하면서 최대 진동 횟수가 높은 마사지 건이 좋다. 딸이 한국에 와서도 기억날 정도로 마사지에 대한 추억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VUI SPA에서 받은 마사지가 좋았다는 것이겠죠. 마사지사분께서 마사지 강도를 제 피드백에 따리서 바로바로 반영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아프다고 한 부위를 기억해서 마사지 진행해 주셨습니다. 아프다와 세게 해 달라는 말을 한국말 다 알아들으셨습니다.

 

실롬 지역과 스쿰빗 지역 두 곳에 지점이 있고, 두 지점 모두 아무 만족스러워서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스파예요. (주)커넥트웨이브는 가격비교 정보 중개자로서 상품 판매와는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 쇼핑몰로 이동 후 상품의 주문, 배송, 환불의 책임은 해당 쇼핑몰에 있습니다. 신라의 왕과 왕비, 그리고 귀족들의 무덤이 모여 있는 대릉원은 황리단길과도 가까워서 경주 여행 왔을 때 들르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 벚꽃 시즌에는 돌담길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곳에서 대릉원 돌담길 벚꽃축제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축제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축제의 공식 SNS 계정(@gj_cherryblossoms)을 참고해 보세요.

 

첫 날은 나트랑을 알아볼 겸 시내를 걸어 다니다 즉흥적으로 휴식 겸 맛보기로 발 마사지를 받아보고, 둘째 날은 작정을 하고 고급 마사지샵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아보고! ※본상품은 단독상품관 상품으로 공급사가 직접 승인하며 관리 합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예민하거나 아픈 부분을 확인하며미리 체크를 해주신다.또 원하는 강도와집중적으로 원하는 신체 부위를 체크하여더 섬세하게 봐주셨당.

 

혹시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참고하기 바란다. An Spa의 가격대는 전날 들렀던 Nguon Sang Spa보다 조금 비싸게 형성되어 있었다. 종류가 적지 않았지만 평소 내가 선호하는 코스인 60분 다리 마사지 코스가 없는 것이 굉장히 아쉬웠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의정부오피사이트 의정부op 의정부오피 의정부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망원동 마사지 추천, 글로벌타이”

Leave a Reply

Gravatar